택시 기사용 전문 앱 '택시투데이' 출시
본문
한 눈에 보는 택시뉴스
티머니, 택시매출 관리 어플 '택시투데이' 출시
(출처: 유토이미지)
지난 18일, 티머니가 택시 기사들을 위한 '택시투데이(TaxiToday)'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택시투데이를 통해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든 매출내역을 조회할 수 있어 개인,법인 택시 기사님들의 편의성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택시투데이는 택시기사님들의 기존 티머니 택시포털 홈페이지의 접근 불편을 개선하고자 개발되었다.
이를 통해 택시기사님들은 앱 설치 한번으로 간편하게 택시 매출을 관리할 수 있다.
택시투데이의 자세한 기능으로는 수입금 내역조회,플랫폼별 매출 내역조회, 실시간 카드 결제 알림 등이 사업자용과 운수 종사자용으로 용도에 맞게 서비스 된다.
또한, 실시간 도로 교통정보(서울시 주요 도로 5곳: 내부 순환로, 동부, 서부, 북부 간선도로, 한강 주변 도로)와 모빌리티 관련 뉴스 정보처럼 기사님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 되는 서비스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티머니는 택시 운행에 도움되는 다양한 서비스를 계획 중으로, 틱시투데이가 택시 업계의 주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하기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조동욱 티머니 Mobility 사업부장 전무는 택시업계와의 동반 성장을 위해 택시 기사용 앱의 필요성을 느꼈으며, "앞으로 택시투데이를 통해 운수종사자분들의 맞품형 편의 기능과 특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민경 기자, mkchoi@taxi-news.co.kr
[ⓒ택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